비비앙이라고 제가 제일 좋아하던 인터넷 방송 bj가 있었고... 아마 20대 30대 남자분들이라면 다들 들어보거나 보셨을(?) 거라고 생각되네요. 오일영상이니 1등급만 볼 수 있니 해서 영상이 꽤 유명했죠 ㅋㅋ 근데.... 저렇게 이쁘고 몸매 좋고 뭐 하나 부족하지 않은데... 왜 이런 19금 방송을 하지... 라고 생각했는데...
1. 돈을 어마무지하게 쓸어모으는게 인터넷bj라는게 요즘은 많이 알려졌죠? 당시는 잘 몰랐네요 ㅋ
2. 그리고 비비앙은특이 케이스인데.. 사채업자들의 강요에 의해서 방송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kbs 방송에도 뉴스로 보도되었죠. 사채업자의 강요에 의해 성인방송을 진행했고 그로 인해 업자들은 1년 6개월 동안 무려 10억원의 수익을 올리고 여성들의 방송을 인터넷에 유포해서 또 돈벌이로 이용했다는 거였죠. 그게 2012년 2013년이었으니깐 지금부터 3-4년전 일이네요.
당시에 윙크티비였나 그런데에서 했던거 같은데 기억이 오래되서 잘 모르겠네요. 암튼 비비앙이 제일 유명했고 방송 켜면 당시에도 수천명이 시청을 했었죠. 외에도 여자bj들이 꽤 많았는데 다들 그만두거나 아프리카티비로 넘어왔던거 같습니다.
그러면서도 제일 아쉬웠던게 비비앙인데... 최근에 근황이라고 해서 사람듬ㄹ이 올린 영상캡춰를 보니 중국에서 인터넷방송을 하고 있었습니다. long zhu TV라는 플랫폼에서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매일 방송을 하는건 아닌거 같고 1주일에 1회정도??? 암튼 방송 동접자가 40만명 50만명씩 된다고 하네요 헐
중국은 진짜 기회의 땅인거 같습니다. 박가린이라고 아프리카티비에서도 잘나가는 여캠이 있었는데 역시 중국에서 방송을 한다고 하는데 여기도 인기 엄청 많다고 합니다. 중국어 배워서 여캠 진출해야 하는거 같습니다.
역시 대륙의 힘!!!!
앞으로 인터넷bj가 직업이라고 당당하게 말하고, 되기 위한 학원도 생기고 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